전생궁합보기
 
사주팔자와 전생
 
업의소멸
 
전생과 니체
 
전생의 인연과 악연
 
현실의 중요성
 
파사주
 
역학운
 
사주
 
궁합풀이
 
직업운
  사주상의 외로움을 잘타는 사주를 삼재사주를 통해 짚어본다.
  두 사람의 사주상의 고부 갈등의 살을 짚어 풀이한다.
  대인관계에서 이익보다 손해를
많이 보는 사람을 삼재로 푼다.
전생의 인연

악연(惡緣)이라는 말과 인연(因緣)이란 말은 우리 일생 생활에서 자주 쓰인다. 한번 만난적이 없어도 싫은 사람, 자주 만나고 잘해주는데도 싫은 사람 ,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사람 등 그런 악연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처음 만났는데도 모든 것이 함께 인 듯한 사람, 만날수록 느낌이 통하는 사람, 해주고 해줘도 또 해주고 싶은 사람의 인연이 있다.

그런 악연과 인연은 어떤 관계일까?

모든 인연과 악연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린 업이라고 한다. 전생은 현재의 삶 그 자체이며 하나의 업을 가진 삶이다. 만약 전생이 없다면 어찌 인연과 악연이 존재할 수 있을까? 깊게 생각해 볼 문제이다.

지금 당신이 만나고 있는 사람은 악연인가? 인연인가? 의 질문은 현재에 해당되는 말만은 아니다. 현재의 인연과 악연만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단지 상황에 따른 서로 다른 이해일 뿐인 것이다. 그렇지 못한 이유는 위에서도 말하였듯이 사람의 인연에는 무조건적인 의미가 포함되기 때문이다. 무조건 좋은 사람 , 무조건 싫은 사람, 무조건 편한 사람, 무조건 미운 사람, 그러한 무조건적인 사람 사이의 이해관계 그것이 바로 전생이고 과거 전생의 영향으로 받은 업을 의미하는 것이다.

당신이 과거 어떤 사람이었느냐에 따라서 지금의 당신 모습이 조금 변화된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다.

불교의 원천 인도에서 몽고 티베트까지 전생은 하나의 종교적 윤리처럼 받아들여져 왔으며 현재의 불교도 그 의미를 포함한다. 유럽에서도 소크라테스와 니체는 영겁을 말하며 윤회적 사상을 인정하기도 하였다.

전생 자체가 모든 것을 변화하고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의 인연과 악연에 대해서 이해하고 변화를 유도할 수 있는 것이다.

인연과 악연에 대한 올바른 이해 그것이 바로 전생을 풀어보는 지혜 일 것이다.

 
Copyright(c) 운세월드 2004.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