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 우울증 사주
 
시부모 고부갈등궁합
 
늘 손해가 많은 사람
 
평생운세
 
재물운세
 
운세상담 속 미신
 
사주와 미신
 
거짓말과 사주
 
인물들이 사주팔자
 
판타지 트랜드와 사주
 
2019년 신년운세
 
역학운 사주보기
  사주상의 외로움을 잘타는 사주를 삼재사주를 통해 짚어본다.
  두 사람의 사주상의 고부 갈등의 살을 짚어 풀이한다.
  대인관계에서 이익보다 손해를
많이 보는 사람을 삼재로 푼다.
인터넷운세잘보는곳
인터넷운세잘보는곳은 점집에서 온라인인터넷운세사이트의 정통성을 자부하는 인터넷운세풀이로 좋지 못한 기운, 반드시 피해가야하는 좋지 못한 기운의 인터넷운세를 중심으로 풀어드립니다.

인터넷운세상담이란 타고난 운세 속 성향, 사주운명과 미래의 방향 길흉화복을 미리 짚어보는 것을 말합니다.
사주ㆍ사주팔자ㆍ인터넷운세ㆍ사주보기등과 같이 사람이 태어나면서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각각의 가지고 있는 운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 운, 즉 인터넷운세란 사람의 태어난 년[年], 월[月], 일[日], 시[時] 이 네 가지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점치는데 이처럼 년[年], 월[月], 일[日], 시[時]를 가지고 점치는 것을 인터넷운세 中 사주풀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운세잘보는곳 사주풀이법
인터넷운세 운세상담에서 태어난 년[年], 월[月], 일[日], 시[時]로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점치는것.



인터넷운세잘보는곳 - 삼재의 뜻
인터넷운세 中 삼재는 가정,가택운의 입장에서 풀이해보는 삼재총평을 짚어보는 인터넷운세풀이.



인터넷운세잘보는곳 모든 사람이 대길에 자신의 복을 얻는것은 아닙니다.
대운 즉 큰복이 옆에 있으니 보통은 좋습니다.
다만 그 복을 손에 쥐는자와 옆에 머무는것조차 모르는 자가 있습니다. 대길에는 시기를 알아 그 복을 얻어야 합니다.

쉽게 인터넷운세 대길에는 인연의 맺거나[婚姻] 사업을 시작하거나, 이사 이동을 하여 새로움을 추구하는것은 아주 좋습니다.
반계에는 집안의 변화나 내적인 수행, 내적인 추구, 건강운 등을 관리하는것이 좋습니다.

소계에는 마음을 비워야 합니다. 또한 소계에는 오히려 안좋은 운인데도 타인에게 배품을 갖는것이 좋습니다. 폐계는 형제관계, 부모관계 등 가족관계에 충실함, 화목함을 도모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반대로, 인터넷운세 폐계에 가족관계를 도모하면 의가 상하고, 반계에 사업이나 학업, 직업 등 새롭게 시작하면 힘든 시기를 오래 겪게 됩니다. 또한 인터넷운세 소운에 인연을 맺으면, 처음에는 아주 좋은 길연처럼 보이나 인연맺음이 깊어질수록 파[破]가 되니 나중엔 악연이 됩니다.


이렇듯 인터넷운세풀이에서 운은 언제 보느냐 보다는 현재 내 복의 시기가 어떤가가 중요하며, 이보다 중요한것이 내 자신이 운복을 짚어보면서 받아들이는 마음가짐에 있습니다.

즉, 자신의 마음가짐에 따라 깊게 받아들여야할때에는 신중하게 읽고 이해해야 하며, 가벼운 마음일땐, 중요한것을 가볍게 새기면 됩니다. 그이유는 인터넷운세풀이 , 즉 운과 복은 머문다고 모든 복을 누리는것이 아니라, 잡아야 누리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운세잘보는곳







결혼후즉혼인후에바람을핀것을외도하고한다인터넷운세잘보는곳그렇다면외도와바람기란무엇일까?인터넷운세잘보는곳사주팔자에서바람기란자기자신의사주로이해가된다인복과욕심그리고살풀이에서끼가강한사람으로표현된다그런데외도란이와는좀다르다외도란혼인후인터넷운세잘보는곳속정을나누는사람이있는데밖으로센것을말한다즉외도는자신의사주에도의미가있지만배우자로인한궁합에서도크게영향을받는다부부지간에속정[性情]이안맞거나상대에의하여자기만족이없게되면밖으로새어정을나누게되는것이외도이다보통인터넷운세잘보는곳연애할때바람피는남자또는바람피는여자는그래서결혼후에도반드시바람을피게된다또한결혼후에한번에그치지않는다결혼한다고책임감이인터넷운세잘보는곳생겨바람기가사라지거나준다고생각한다면오산이다이유인즉자신속에끼도있는데결혼후누구나자기만족이줄기때문에바람기는더늘게된다따라서인터넷운세잘보는곳바람피는남자든바람피는여자든경험이있다면그것은반드시되풀이된다인터넷운세잘보는곳다만이성을만나지못하는상황에놓이다면막혀버리니바람을못피우게되는것이다즉안피는것이아니라못피는상황뿐이라는것이다
Copyright(c) 운세월드 2004. All right reserved.